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 고객지원

공지사항&뉴스

제41회 국가생산성대회 국가생산성대상 수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7-10-19 13:14
조회수
375


주식회사 네오피스는 2017년 10월 18일(수)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제41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국가생산성대상을 수상하였다.

국가생산성대상은 경영의 과학화, 시스템화를 통한 체계적인 기업 경영과 혁신활동을 통하여 모범적인 생산성혁신을 이룩한 기업 및 단체에게 수여하는 정부포상 제도이다.

주식회사 네오피스는 생산성 강소기업부분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 하였다.


생산성 향상의 날개로 전력 IT솔루션 제품의 세계시장을 여는 작은 거인 주식회사 네오피스

우리기술로 개발한 전력 IT솔루션 제품을 설계, 개발, 제조하는 기업
주식회사 네오피스는 전력자동화 시스템의 국산화를 위하여 디지털 보호계전기와 파워미터를 개발하여 최초 국산 상용 제품을 출시한 엔지니어들을 주축으로 설립된 회사이다. 이 회사는 국내외 유수의 기업과 경쟁하며 디지털보호계전기, ECMS, 전력량계, 부스덕트 등 각 분야에서 뛰어난 성능과 가격경쟁력을 인정받아 고가의 외국제품이 차지하고 있는 전력시장에서 경제적이고 우수한 국산화 제품으로 한국전력 및 발전사뿐만 아니라 POSCO, 현대제철 등 국내 최고의 대규모 플랜트에 공급 설치하여 왔다. 주식회사 네오피스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계속 나아가고 있다. 기존의 수배전 계통의 전력보호영역을 넘어 발전소용 ECMS의 국산화 개발을 수행 참여하였다.

생산성향을 통하여 세계 시장을 개척하는 기업
한국서부발전과 한국남동발전의 동반성장프로그램 지원으로 제조원가 경여관리 시스템 구축, 품질 데이터 관리체계 구축, 실시간 RMS 자재구매시스템 구축, 산업혁신 운동 3.0 등에 참여하여 생산성 향상을 이루어 국내 유수의 기업은 물론 해외 메이저사들과의 경쟁에서도 전년대비 150%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루었다. 특히 해외 글로벌 성장시장 개척에도 노력을 기울여 2013년 회사가 출발한 이후 대만,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는 물론, 나이지리아, 이라크, 볼리비아 등 수출다각화에도 매진하고 있다. 그 결과 한국남동발전 중핵기업, 한국서부발전 WP Small Giants 30 육성인증 기업, 2015년 발전회사 동반성장위원회의 동반성장 우수기업, 한국전력 KEPCO Trusted Partner로 선정되었다.

전력시스템 분야의 작지만 강한기업
주식회사 네오피스는 난쟁이가 바라보는 거인과도 같은 글로벌 해외시장에 한걸음 한걸음 그 어깨를 오르고 있다. 디지털보호계전기를 지속적으로 동남아 및 아프리카 시장에 수출하고 있으며, 우수한 엔지니어들의 노력을 바탕으로 FRTU(배전자동화용 단말장치)를 독자적으로 개발, 인도네시아, 베트남, 이란, 태국, 인도, 볼리비아의 전력청과 현지 바이어 등에 우수한 평가를 통하여 납품하고 있다. 또한, 대기업과의 해외시장 협업을 통하여 중국 등 우리나라 현지공장 BPMS(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시스템)등 사업화에 참여하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수출액 2,500천불에 육박하고 있으며, 국내 및 동남아 시장은 물룬 아프리카, 중동, 남미시장에서 지금 이 순간에도 주식회사 네오피스는 작지만 강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선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디지털보호계전기 국산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생산성 향상을 통하여 국내 유수의 기업은 물론 해외 메이저기업들과 당당히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하고 있다.
첨부파일
이전글
(주)네오피스, AEO 공인 획득
2017-10-26 17:58:23
다음글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 2017.9.6~8
2017-09-12 10:06:42